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수성구 카페 ◇애드업◆

 

대구 수성구 카페 ◇애드업◆

 

 

이번 주말에 가족과 함께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애드업에 다녀왔어요!!ㅎㅎ

 

들어가자 마자

문 앞에 조명이 있구요.

 

반대편에 물과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네요ㅎㅎㅎ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너무 이뻐보이네여~!!

 

 

대구 수성구 카페 ◇애드업◆ 메뉴판입니다!!

애드업 대표 메뉴는 프레첼히말라야라떼, 몰디브라떼가 있구요

저희 가족은 대구 방문할 때 항상 히말라야라떼를 시켜 먹습니당~~

 

 

곰돌이가 고급지게 생겼네유 :-D

너무 탐나쟈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테라스에는 한 명도 없네유...

날씨가 따뜻해지면 테라스에서 한 번 먹어봐야 겠네요ㅎㅎ

 

 

짠~~!

애드업 카페의 최고 인기메뉴!!

히말라야 라떼!!

이 커피는 빨대없이 그냥 마시면 된답니당~~

부드러운크림과 더치커피의 환상적인 조화!!

다먹고나면 입에서 향이 맴돌아서 계속 생각나여ㅎㅎ

다음에는 프레첼과 몰디브라떼 주문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여!!

 

대구 수성구 카페 ◇애드업◆

 

 

 

전화번호랑 지도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