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 율량동 맛집/ 곱창맛집/ 청주 곱창고/ 율량동 곱창고

청주 맛집/ 율량동 맛집/ 곱창맛집/ 청주 곱창고/ 율량동 곱창고




주말에는 친구네 가족과 함께 율량동에 위치한 곱창고에 다녀왔답니다~

이번주는 어찌나 바쁜지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ㅠㅠㅠㅠ

처음에 고기를 먹을까?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발견한 율량동 곱창고!!

안그래도 한 달전부터 곱창~곱창~ 노래부르며 다녔었는데...후훗..




청주 맛집/ 율량동 맛집/ 곱창맛집/ 청주 곱창고/ 율량동 곱창고

곱창고 간판입니다!!

사실 처음에 초벌곱창모듬 9,900원+마약순두부찌개(무한리필)이라는

문구를 보고 

"와!!!곱창을 9900원에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했는데

마약순두부찌개만 무한리필이네요..ㅠㅠ

저 처럼 낚이시는분 없길 바랍니다...




곱창고 메뉴는 다양하네요~

저희는 곱창모듬구이를 시켰답니다~~ㅎㅎㅎ




이게 바로 들어오면서 봤던 마약순두부찌개!!입니다ㅎㅎ

말 그대로 은근 끌려서 3번이나 시켜서 먹었네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곱창모듬구이!!!!

대창,막창,염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번 초벌해서 나와서 시간이 조금 걸려요!!!!

하지만 시간이 걸리는 만큼 맛은 있답니다 ㅎㅎ




곱창모듬구이를 다 먹고 난 후 

창고밥을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네요ㅠㅠ




SNS에 매장사진이나 음식사진을 올려서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크림생맥주 1잔 or 음료수 1병이 제공 됩니다!!!!

친구들한테 자랑도 할 겸 올려서 공짜로 맥주,음료수 드세요~~~



계산하고 나오실 때 

옆에서 아이스크림도 무료로 1인1개씩 드실 수 있네요~~~

고기를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라....음 나름 괜찮고 깔끔했네요ㅎㅎㅎㅎ




청주 맛집/ 율량동 맛집/ 곱창맛집/ 청주 곱창고/ 율량동 곱창고


절대로 무한리필이라는 말에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청주 맛집/ 율량동 맛집/ 곱창맛집/ 청주 곱창고/ 율량동 곱창고


지도는 아직 나오질 않네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279번길 14

T.043-211-6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