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율량동맛집/ 청주맛집/ 튀김족발 ★도발☆

율량동맛집/ 청주맛집/ 튀김족발 ★도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ㅎㅎㅎㅎ

오늘은 갑자기 바람이 엄청 불고 비가 조금씩 오기 시작하네요!!!

비가 그치고 나면 여름이 점점 다가오겠죠..?

후훗..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지난주에 다녀온 튀김족발!!!!!

★도발☆이라는 곳 이에요!!!




도발입니다!!!

뭔가 간판부터 도발적이네요???ㅎㅎㅎㅎ




※도발 메뉴판※

종류가 다양한데요~

저희는 튀김족발(중), 막국수, 땡초주먹밥을 시켰습니다!!

두근두근!!!!




기본메뉴 입니다!!

사진찍어야 한다는 걸 잠시 까먹고 배추로 된장을 한 번 찍었네요.....ㅠㅠㅠㅠ

배추옆에 있는 간장소스가 엄청 맛있었어요!!!




땡초 주먹밥과 튀김족발 입니다!!!

땡초 주먹밥은 와이프가 엄청 잘먹네요ㅎㅎ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는분께 추천 드려요~~

튀김족발은 처음에 조금 튀기고 나와서 즉석에서 토치로 한번더 구워 주네요~~ㅎㅎㅎㅎ

신기했어요!! 그리고 양파가루?치즈가루?인가를 엄청 뿌려 주더라구요ㅎㅎㅎㅎ




막국수입니다!!

막국수는 소스에서 키위인가? 무튼 과일향이 났네요ㅎㅎㅎ




도발은 이렇게 생겼구요~

애기의자가 있습니다!!!!

사장님이 야구를 좋아하시나봐요~ㅎㅎㅎㅎ




율량동맛집/ 청주맛집/ 튀김족발 ★도발☆


음.. 튀김족발 도발은요

처음에는 맛있고 새로운데

먹다 보면 턱이 조금 아픈감이 있네요...ㅠㅠ

제 개인적으로는 별 5개 중 2.5개를 주고 싶네요..

제 와이프는 튀김 족발 보다는 땡초주먹밥 때문에

한 번더 오고 싶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매운걸 좋아하지 않아서...ㅠㅠ

이상 튀김족발 도발 후기였습니다~




율량동맛집/ 청주맛집/ 튀김족발 ★도발☆

율량동맛집/ 청주맛집/ 튀김족발 ★도발☆

율량동맛집/ 청주맛집/ 튀김족발 ★도발☆


도발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