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맛집/ 율량동맛집/ 국수맛집/ 비빔밥맛집/ ◇요기◆ 율량점

청주맛집/ 율량동맛집/ 국수맛집/ 비빔밥맛집/ ◇요기◆ 율량점



지난 주말에 아침 겸 점심 일명 아.점을 먹기위해서

청주에 율량동으로 나갔습니다ㅎㅎ

돌아다니던중 성안길에 있던 "요기"가 율량동에도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어가서 아.점을 먹었습니다ㅎㅎㅎ




요기 입니다~ㅋㅋㅋㅋ

상가들 사이에 있어서 그냥 지나 칠수도 있답니다ㅎㅎㅎ




주문하기전에 삶은 계란과 단무지가 나오네요ㅎㅎㅎ

음식 나오기전에 계란으로 간단하게 배를 채웠네요~~

저희는 맛밥과 요기국수,납작만두를 시켰어요~~

(세트3번입니다.)




◇요기◆ 율량점 메뉴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납작만두는 꼭 드셔보세요!!!

바삭바삭하고 맛있답니다!

예전에 성안길 갔을 때는 요기 무스비,맛밥 무스비는 없었는데 새로 생겼나봐요ㅎㅎㅎㅎ




납작만두, 맛밥, 요기국수!!!!

납작만두는 애기가 있다보니 고춧가루를 반은 뿌리고 반은 안뿌려서 주셨네요ㅎㅎㅎ

사장님 센스짱!!

맛밥도 애기가 먹을꺼면 김치를 빼서 만들어 준답니다!!

납작만두 간장은 특제소스라서 많이뿌려도 짜지 않고 맛있네요ㅎㅎㅎ




탄산 음료수도 있고~ 애기 음료수도 있네요!!!!

물론 애기의자도 있답니다!!!!!

성안길에 있는 요기에서는 애기의자가 없어서 불편했는데.ㅠㅠㅠㅠ

율량점에는 있어서 앞으로는 율랸점 요기를 자주 가야 겠네요~ㅎㅎㅎ




청주맛집/ 율량동맛집/ 국수맛집/ 비빔밥맛집/ ◇요기◆ 율량점

청주맛집/ 율량동맛집/ 국수맛집/ 비빔밥맛집/ ◇요기◆ 율량점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요기 율량점!!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다음에 또 와야 겠어요~~

여기구요~ 열린약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ㅎㅎ



청주맛집/ 율량동맛집/ 국수맛집/ 비빔밥맛집/ ◇요기◆ 율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