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증평 맛집 ◆이가 짬뽕◇

증평 맛집 ◆이가 짬뽕◇


주말에 나들이 갔다가 오랜만에 짬뽕이 땡겨서 짬뽕집으로 Go!

증평에 유명한 맛집 이가 짬뽕!!




증평 맛집 ◆이가 짬뽕◇

입구입니다!

이가 짬뽕 전골은 면이 무한리필 이네요!!!!!:-D


※영업시간

아침 7시~밤10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판입니다!

저희 가족은 보양식 문어짬뽕, 원조(하얀)짬뽕, 유린만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제가 요즘 기력이 딸리는 관계로 보양식 문어짬뽕을 선택했습니다^_^

(사실 문어를 좋아합니다..ㅎㅎ)




단계별로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네요ㅎㅎㅎㅎ

저희는 3살 아들이 있어서 원조(하얀)짬뽕 순한맛으로 시켰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식당 내부를 찍었는데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네요ㅎㅎㅎㅎ




드디어!!나온!!!!

보양식 문어짬뽕!!!!!!!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저렇게 큰문어가 들어가 있을줄이야...ㅠ_ㅠ

괜히 이름이 보양식이 아니였네요!!!

국물도 담백하고 해산물도 싱싱하네요!!

보양식 문어짬뽕은 따로 매운맛단계를 조절할 수 없네요.

많이 맵지는 않아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다~먹었습니다ㅎㅎㅎㅎ




원조(하얀)짬뽕!!!!!

순한맛으로 하니 3살짜리 아들도 잘 먹고 너무 좋네요ㅎㅎㅎ

고소(?)하다고 해야하나??

역시 해물은 싱싱하고 맛있네요!!!




유린만두!!!!!

처음에 유린만두라 길래 뭐지???했는데

야채와 간장소스를 섞어 놓은 만두네요ㅎㅎㅎ

만두가 되게 바삭하고 간장소스가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졌네요..ㅠㅠ




증평 맛집 ◆이가 짬뽕◇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재료들이 신선하고 배부르게 먹고나도 뒷끝 없는 맛이였습니다!

더부룩한 느낌도 덜하고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짬뽕도 유명하지만 찹쌀탕수육으로도 유명합니다!!!!

다음에는 찹쌀탕수육 먹으러 가야겠네요~~ㅎㅎㅎㅎㅎ




여기가 이가짬뽕입니당~~

T. 043-836-1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