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중구 맛집 ▶광천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중구 맛집 ▶광천식당

 

오랜만에 휴무!!!!!!

저희 가족은 대전에 다녀왔습니당~~ㅎㅎ

대전에서 뭘 먹어야 하나 검색중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광천식당에 다녀왔습니당!!

믿고 먹는 백느님!!

 

 

 

광천식당 입구입니당~~

공휴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쫌 많았어요..ㅠㅠ

10분정도 기다리다가 입장!!!!

 

 

 

휴일은 매주 월요일이니 참고하고 방문하세용~~~

전 휴일이 있는 줄 모르고 그냥 갔는데 다행히 수요일이였네요ㅎ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출연!!!

 

 

 

드디어 입장!!!!!

2층이 있는 줄 몰랐는데 2층도 있었네요ㅎㅎㅎ

저희가족은 두부두루치기와 칼국수를 시켰어요!!

 

 

 

기본반찬!!

김치와 치킨무(?)와 육수!!

치킨무(?)와 비슷한 무절임은 달짝지근한게 맛있네용ㅎㅎ

육수는 진짜 밥이랑 먹어도 존맛일듯....

 

 

 

두부두루치기!!!!!뚜둥

처음에 두부두루치기라고 하길래

고기랑 두부랑 볶은건줄 알았는데 두부만 있어서 약간 실망했는데

한입먹고 바로 그 생각이 사라졌네요ㅎㅎㅎㅎ

매운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매운맛이라서 허겁지겁 정신없이 먹었네요ㅎㅎ

다음에는 오징어두루치기 도전해보겠습니당!!

 

 

 

칼국수!!!!

국물이 고소하고 정말 시원했어요~~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었는데

저희는 아들때문에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3살인 아들도 엄청 잘 먹었어요ㅎ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중구 맛집 ▶광천식당

 

방송을 보지 않고 검색으로만 갔는데

역시 믿고먹는 백종원의 3대천왕이네요ㅎㅎㅎ

아쉬운점이 있다면 주차공간이 조금 부족해요..ㅠㅠㅠㅠㅠ

개인 자가차량을 가지고 오시면 조금 불편할수도 있어요!!

 

 

 

T.042-226-4751

위치는 여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