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지웰시티 맛집 ◆풀잎채◇

청주 지웰시티 맛집 ◆풀잎채◇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용~~~

날씨가 어제보다 많이 풀린 목요일이에요!!

꽃샘추위도 점점 물러가고 이제 봄이 오는 소리가 조금씩 들리네요ㅎㅎㅎ

저희 가족은 주말에 어른들과 함께

청주 지웰시티 맛집 ◆풀잎채◇에 다녀 왔어요~~




한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뷔페!!!!

한식 뷔페구요 어른들이 좋아하실꺼 같아서 왔는데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좋아하시네용ㅎㅎㅎ




※영업시간

11:00am ~ 10:00pm


※이용가격

평일 점심 12,900원

     저녁 16.900원

주말/공휴일 16,900원 입니다!!!





들어가서 제일 먼저 눈에 띄였던 수제 냉면!!!

면을 제일 처음 먹은건 처음인거 같네요..ㅎㅎ

일단 냉면으로 몸풀기를 시작했습니다!!

후훗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신 

곤드레 돌솥밥!!!!!

고소하고 야들야들 엄청 맛있네요ㅠㅠ




2번째 사진에 보이는 풀잎채 직화구이와 냉면을 싸서 먹으면

완전 맛있답니다!!!!

저희 아들은 계속 옥수수만 먹고 가네요..ㅠㅠㅎㅎ




디져트로는 과일,떡,빙수,쥬스,아이스크림등등 다양했어요

다 먹어 보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인절미 떡이 쫀득쫀득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청주 지웰시티 맛집 ◆풀잎채◇

전체적으로 식당이 깔끔하고 괜찮았던거 같네요ㅎㅎ

원래 뷔페를 다녀오면 속이 니글니글해서 맛있게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한데

청주 지웰시티 맛집 풀잎채는 한식 뷔페라서 그런지 맛있게 먹고나서도

더부룩한 느낌은 덜 했고 깔끔하고 잘먹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어른들과 함께 오시면 엄청 좋아할꺼 같아요!!

그리고 아기의자가 있는데 의자에 바퀴가 달려서 음식 받으러 갈 때 엄청 편했던거 같네요!




위치는 현대백화점 6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