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지웰시티 맛집 ☆크러쉬 바베큐★ 뷔페

청주 지웰시티 맛집 ☆크러쉬 바베큐★ 뷔페

 

지난 일요일날 오랜만에 현이네 가족 외식을 했습니당~~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청주 지웰시티에 위치한 크러쉬 바베큐로 왔답니당ㅎㅎ

크러쉬 바베큐는 기존에 올댓 바베큐에서 변경 되었다고 하네요

 

입구입니다~~

 

 

 

청주 지웰시티 맛집 ☆크러쉬 바베큐★ 뷔페

※가격표※

평일 15시이전 17,800원

평일디너 & 주말,공휴일 24.800원

 

 

 

 

현재 11번가에서 3월31일까지 10%할인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이용권 구매후 바로 사용 가능한데

대신!!!!!

취소&환불이 불가하니 잘 생각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가입시 할인쿠폰도 무료로 증정하네요~~

 

 

 

2월 말까지 왕새우가 9,900원이라니!!!!!!!

 

 

 

생맥주가 무한리필!!!!

 

 

 

와이프는 젤 첨에 여기부터 달려와서

일단 한잔 마시고 시작하네요 ㅎㅎㅎㅎ

 

 

 

음식 종류도 되게 다양했어요!!

초밥,양념갈비,폭립바베큐,버섯탕수육,오징어순대,만두,딤섬,훈제오리,스파게티,주먹밥,육회 등등

이것 말고도 엄청 많았지만 사진을 다 못찍었네요ㅠㅠ

다 먹기도 전에 배가 불렀어요...

 

 

 

쥬스도 종류가 다양해요~

왼쪽부터 복분자,오렌지쥬스,매실,청포도

탄산음료는 당연히 있답니당~~ㅎㅎ

 

 

 

후식도 다양해요~~

호두파이,케이크,쿠키,요플레,과일등!!!!

후식도 배가불러서 다 먹어 보지는 못했네요ㅠㅠ

 

 

 

후식으로 제가 개발한 아포가토!!

소프트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를 섞어서 먹으면

완전 존맛입니당!!!!ㅎㅎㅎㅎ

 

 

 

제 개인적으로 애슐리와

크러쉬 바베큐중 선택하라고 하면 크러쉬 바베큐를 택하겠습니당!!

종류도 다양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용ㅎㅎ

 

 

cgv,국민은행 맞은편

LK트리플렉스 건물 3층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