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맛집 <느티나무골>

대구 맛집 <느티나무골>

 

 

 

지난 금요일 대구에 사시는

삼촌과 숙모님댁에 다녀왔습니다~

 

대구 맛집이라며 느티나무골을 소개해 주셨어요:-D

 

 

<느티나무골 메뉴>

 

저희는 성인 4명이 갔는데

양념불고기 4인분과 동충하초 오리백숙 2마리를 주문했습니다.

 

엄청 배부르게 먹고왔네요ㅎㅎ

 

 

기본 반찬 이구요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짱아찌 종류가 몸에 좋은 맛이었네요ㅎㅎ

 

기본 반찬이 나오고 새송이버섯전을 주셨는데

먹다보니 사진을 못찍었어요...

두돌이 다되어가는 저희 아들도 새송이버섯전을 엄청 잘먹었어요

 

 

양념불고기는 상추+깻잎에 쌈장과 함께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양도 많아서 오리백숙을 먹을 수 있을지 고민했는데

오리백숙이 나오니 새로운 배가 생기더라구요ㅎㅎ

 

대구 <느티나무골>의 대표메뉴인 동충하초 오리백숙도 담백하고 몸에 좋은

건강한 맛이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

다음에 방문한다면 꼭 사진을 찍어올게요ㅎㅎ

 

오리백숙은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방문한시간?전에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해두시는게 기다리지않고 바로 드실 수 있는 방법이구요

백숙을 다 먹고나면 죽도 끓여주니 더욱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대구 맛집 <느티나무골>